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조쉬입니다.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19651

비가 전국적으로 추적추적 내리네요 안개도 끼고 운전 조심하시고요

오늘 드디어 와디즈로 부터 최종 승인을 받았습니다!!!!!

바로 승인이 난 것은 아니고 담당자와 몇차례 의견을 주고 받은 뒤 오픈을 했습니다.

!!!!!!!!!


마지막 단계인 최종승인 과정을 이제 부터 살펴 볼께요

어제가 근로자의 날이여서 와디즈에서 하루 쉰거 같더라구요 오늘 연락이 왔습니다. 휴일,근로자의날 포함 딱7일 걸렸네요.

나중에 크라우드 펀딩 하실분들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약정서 체결 후 그냥 기다리시면 순서대로 담당자분께서 카톡으로 연락이 옵니다.


셀프 오픈이지만 간단한 피드백도 받을 수 있었는데요 1+1 이야기를 듣고 리워드 구성에 커플 얼리버드도 추가했습니다.

오픈 전 중요사항을 다시 한번 확인 하라고 알려줍니다. 왜냐하면 오픈 이후에는 수정이 불가한 항목들이 있어 계속 상기 시켜 줍니다. 아마 이렇게 알려주는데도 확인 안하거나 실수 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그렇겠죠? 

저도 시험 답안지 확인 하듯 계속 확인 하고 또 확인 후 수정을 했습니다.


와디즈 가이드 라인에는 안 나와있지만 제가 지적받은 사항들 중심으로 정리를 해보면

1. 스토리 작성시 좌측정렬로 그냥 작성해주시는게 모바일 버전으로 볼 때 괜찮다고 합니다. 저는 피시버전으로 보고 미리보기 역시 피시버전이기 때문에 중앙 정렬이 제일 괜찮다고 생각했는데요 그래서 와디즈 스토리 편집기에서 중앙 정렬을 하려고 보니 없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띄워쓰기로 ㅋㅋㅋ 중앙 정렬을 일일이 시켰는데요 지적 받았습니다ㅜㅠ. 다른 분들은 이런 실수 안 하시길.. 은근 귀찮습니다.


2. 배송관련 문의처를 게재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예를 들어 CJ대한통운이면 CJ 대한통운 홈페이지를 링크로 해놓으면 됩니다.


          3. 목표금액 산정 기준에 따라 배송비를 포함 시키느냐 불포함 시키느냐 몰라서 물어본 결과 / 배송비 포함이라고 하네요              예를 들어 리워드가 10,000원이고 배송비가 3,000원이면 후원자님이 하나 펀딩시 목표금액에서 13,000원이 올라가게 됩니다.


지적 받은 사항들을 다 수정하고 연락을 하면 곧 다시 연락이 오게 됩니다.

최종승인이 난 뒤에는 제가 원할 때 직접 오픈을 할 수 있는데요 저는 프로젝트 마감일이 6월 3일이기 때문에 승인 나자 마자 

재빨리 오픈을 눌렀습니다.

처음 하는 크라우드 펀딩이지만 준비과정이 순조로워서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ㅎㅎ

아래 링크로 오시면 예쁜 에코백 펀딩이 가능하고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립니다.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19651?utm_source=wadiz&utm_medium=copy_url


도움이나 공감이 되셨다면 공감 한번

 

꾸욱 한번 눌러주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